Toyota Mark X (도요타 마크 X) 종이모형 


 

 차체는 다이나믹 보디와, 현대감각에 맞는 세려된 스타일링으로 하였다. 전폭과 트레드를 20밀리 미터 확대하므로서 저중심 스타일을 가능케 하였다. 구동력에 있어서는 동력 통합 제어 시스템(DRAMS)을 갖춘 6속 오토매틱 트랜스미션(automatic transmisson)을 모든 차량에 탑재하므로인해, 본격적인 FR세단 만이 가지고있는 고품질 주행성능을 실현 가능케 되었다. 서스펜션에 있어서는 컴퓨터가 도로 상황에 따라 조절해주는 Adaptive Variable Suspension system(AVS)을 설정 하므로서 뛰어난 승차감과 조종성·주행 안정성이 실현되었다. 자동차 속도에 따라서 스티어링 조작을 지원해주는 기어비 가변 스티어링 시스템(VGRS)을 새롭게 설정하였고. 엔진, 브레이크, 스티어링등을 종합적으로 조절해주는 비클(vehicle)·다이내믹스(dynamics)·인터그레이티드(integrated)·매니지먼트(VDIM)을 탑재 하므로서 높은 차량 안정성과 예방 안전성능을 가능케 하였다. 가격은 세금 포함 238만엔 (250G F패키지)∼380만엔 (PREMIUM L패키지).

출처 : http://www.ntp.co.jp/special/markx-pc/index.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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