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수전룡 종이모형 6종 

국내에서는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수전용 종이모형 6가지를 소개합니다.

원작인 일본에서는 수전전대 쿄류쟈(수전전대 쿄류저) 로 불리는 작품입니다.


다이노포스 수전룡 6가지 종이모형
 
가브티라(티라노사우루스)
 
토린에게 선택된 10대 수전룡 이자 티라노사우루스가 진화한 수전룡 가브티라의 쿄류 스피릿이 인풋 된 수전지. 티라노사우루스의 특성을 가졌으며 흉포한 엄니를 드러낸 파이팅 에너지로 돌격. 발동음은 가~분!


다운로드
파라사간(파라사우롤로푸스)

토린에게 선택된 10대 수전룡 이자 파라사우롤로푸스가 진화한 수전룡 파라사간의 쿄류 스피릿이 인풋 된 수전지. 파라사우롤로푸스의 특성을 가졌으며 고속의 에너지 탄환으로 적을 관통한다. 발동음은 가~간!


다운로드
프테라고돈(프테라노돈)

토린에게 선택된 10대 수전룡 이자 프테라노돈이 진화한 수전룡 프테라고돈의 쿄류 스피릿이 인풋 된 수전지. 프테라노돈의 특성을 가졌으며 번개 에너지가 적을 겨냥해 내리 친다. 발동음은 도~돈!


다운로드
스테고치(스테고사우루스)

린에게 선택된 10대 수전룡 이자 스테고사우루스가 진화한 수전룡 스테고치의 쿄류 스피릿이 인풋 된 수전지. 스테고사우루스의 특성을 가졌으며 지붕과 같이 넓은 쉴드장의 에너지로 적의 공격을 방어. 발동음은 고~친!

 

다운로드
작토르(벨로키랍토르)

토린에게 선택된 10대 수전룡 이자 벨로키랍토르가 진화한 수전룡 자크토르의 쿄류 스피릿이 인풋 된 수전지. 벨로키랍토르의 특성을 가졌으며 적의 품에 파고들어 공격과 회피를 반복하는 히트 앤드 어웨이 식 참격을 발동. 발동음은 자~쿤!


다운로드
안키돈(안킬로사우루스)

토린에게 선택된 10대 수전룡 이자 안킬로사우루스가 진화한 수전룡 안키돈의 쿄류 스피릿이 인풋 된 수전지. 안킬로사우루스의 특성을 가졌으며 파워가 충만한 해머가 경화한 에너지를 발사. 발동음은 도~곤!


다운로드

출처 : http://hotarumei.blog49.fc2.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