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한 종이모형! WOW 와우(월드오브워크래프트) 종이모형 소개!
 
해외의 와우 포럼에서 온라인 게임 와우의 대단한 종이모형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와우는 국내에도 잘 알려진 온라인 게임인데요. 저도 한때 하다가 그만 뒀습니다.

중독성이 워낙 큰 게임이라서요. 아직도 사람들 많이 하는지 잘 모르겠군요.

암튼 게임은 중독되면 안좋지만, 종이모형은 평생 취미로 하셔도 좋습니다.

그 화제가 되고 있는 종이모형을 한번 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녀석 이름이 뭐였더라.. 지긋지긋한 놈이죠.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녀석은 몹으로 나오는 멀룩이군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 뭐 언데드 마을에서 항상 나오는 몹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와우~ 반가운 달표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드의 탈것 코뿔소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 요거 첨보네요.

이런 와우 종이모형을 전문으로 하는 사이트가 있는데,

http://wowpapercraft.blogspot.com/

바로 이곳입니다. 종족, 몹, 무기까지 없는게 없습니다.

이런 거대한 사이트가 있었기 때문에 '종이공세상'에서는 다루지 않았답니다.

와우 종이모형에 관심있는 분들은 여기를 방문해보세요!~
,